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소에서 이 물건이 보이면 사보세요. 사서 써볼만한 다이소 제품 추천 7가지 (2)

by Jess0130 2024. 4. 29.
반응형

 

오늘도 괜찮은 다이소 물건 추천하러 왔습니다~^^


1. 실리콘 수세미(₩ 1,000)

다이소몰 평점 4.3

사실 수세미로 샀는데 별로더라고요. 평소에는 비누받침대로,  때로는 브러쉬 세척용으로도 사용합니다. 주방에서 과일 세척용으로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살리콘 원형 수세미

 
2. 위에서도 보이는 미니계량컵 (₩ 1,500)

다이소몰 평점 5.0(리뷰 건수 1건)
 

그동안 다이소에서 판매하던 다른 계량컵보다 재질이 튼튼해보입니다. 미니미 사이즈이지만 용량이 5~50ml, 가득채우면 70ml까지 됩니다. 보관 시 자리도 많이 안차지하고 간편하게 여러모로 쓸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이 제품에 대한 후기를 첨부하겠습니다.



 

다이소 물건 추천, 위에서 보이는 미니 계량컵 (Feat. Pyrex 계량컵, JAJU 계량컵)

이 물건 보이면 사오세요! 편에서 다이소 미니 계량컵을 소개했었는데, 직접 제가 사용한 부분에 대한 후기를 남기고자 합니다. 예전에 제과제빵과 음료 계랑하는 거에 푹 빠져서 파이렉스 계

j-s-life.tistory.com

5~70ml 용량의 미니 계량컵

 
 
 

3. 부착식 서랍 (대형/소형 ₩2,000)

다이소몰 평점 대형 4.4 / 소형 4.6
 

부착식서랍
부착식 서랍장 대형
식탁 아래 쪽에 붙여놓은 모습



사실 굳이 필요하지는 않았는데 Made in Korea라서 샀어요. 작은 사이즈와 큰 사이즈 두 개를 구매했습니다. 정말 가벼운 물건만 넣었는데 소형은 잘 붙어있고 대형은 떨어졌습니다. 그래서 대형과 소형의 평점이 다른 것 같습니다. 가볍고 간단한 물건들 수납하기에는 좋습니다.
서랍 안에 안경, 핸드크림, 인공눈물, 펜이 있네요. 저희 엄마가 넣으신건데, 많이 넣으셨네요 ㅎ
 
 

4. 모니터 받침대 (₩ 5,000)

다이소몰 평점 4.8
 

모니터받침대

 

35인모니터를 모니터받침대에 올려놓은 모습

 
저희집 모니터는 35인치 곡면 게이밍 모니터입니다. 거치대에 올려놓았어도 흔들림이나 윗판이 구부러짐 없이 단단하게 잘 버텨주고 있습니다.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모니터 받침대는 강화유리, 나무 재질이 있던데, 아무래도 심플한 검정색에 플라스틱 재질이 가장 무난한 것 같아요. 강화유리나 나무 받침대는 꽤 무거워서 들고 오는 것부터 탈락이었습니다. ㅎ
 

5. 케이블 홀더 (₩ 1,000)

다이소몰 평점 4.6
 

케이블 홀더


다이소에 가면 정말 여러 종류의 케이블 홀더가 있습니다. 캐릭터 모양이나 원터치 클립형(이건 정말 별로예요), 자석 선정리  등. 이게 가장 무난하고 갯수도 8개나 있어서 하나 사두면 여기저기 쓸 수 있습니다. 굵기에 따라 여러 개 끼워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그냥 두 개까지 쓰는 게 적당한 듯 합니다. 저는 얇은 메이크업 브러쉬를 끼워놓기도 합니다. 
 
6. 육각 디자인 정리함 (₩ 1,000)
다이소몰 평점 4.7

3단 높이의 육각모양 연필꽂이육각 정리함은 2개 연결한 모습

 

샤프심,몽당연필,드럼스틱,빨대 등을 넣어본 정리함


이것도 호기심에 사봤는데 나름 사소한 편리함을 주는 연필꽂이랍니다. 저는 투명하고 네모난 통의 연필꽂이만 써봤는데 이건 높이가 세 종류라서 활용도가 괜찮고, 플라스틱도 너무 약하지 않아서 좋아요. 작은 단점을 꼽자면 네모난 통보다는 공간활용도는 좀 낮을 것 같습니다. 동일한 제품 두 세개 사서 모서리에 맞춰 끼워서 쓰면 괜찮습니다.
1단에는 버리기 아까운 작아진 연필, 샤프심, 수정테이프처럼 길이가 낮은 물건을 두면 좋습니다. 연필꽂이 안으로 쏙 들어간 샤프심통이나 작은 물건을 못찾거나 손가락을 넣어 빼본 적 있으시죠? 이런 수고를 덜어줍니다.
사진에는 예시로 이것저것 다 넣었지만 저는 1단에는 길이가 짧은 메이크업 브러쉬나 깎아쓰는 메이크업 펜슬, 립글로스 등을 꽂아두니 편하더라고요. 
2단은 보통 우리가 생각하는 높이입니다. 3단에는 나무 드럼 스틱이 들어갔는데도 안쓰러지고 잘 있네요 ㅎ
색상도 파스텔톤의 피치, 그린, 화이트가 있는데 무난하니 예쁩니다.
 
7. 테이프식 봉걸이 후크 (₩ 1,000)
다이소몰 평점 4.7

 
이 상품도 많은 분들이 애용하시는 제품이죠? 접착력이 매우 좋아서 왠만해서는 안떨어지고 천원에 두 개 들어있으니 500원꼴이네요.ㅎ 저희집은 잘못 붙였다가 벽지가 찢어짐요..ㅠ 
저희집은 긴 돌돌이를 쓰는데, 바닥에 놓는 거치대가 있어도 안쓰고 봉걸이 후크에 딸깍하고 고정시킵니다. 신발장 안에 우산도 고정시키고 밀대도 고정시키고..ㅎ
활용법 보니까 두 개를 천장에 붙여서 압축봉을 걸고 S자로 고리에 물건 걸어서 쓰던데, 그건 떨어질 거 같아서 안해봤어요. 
 
 
오늘도 제가 내돈내산 가성비가 괜찮은 다이소 제품에 대해 풀어보았습니다. 다이소는 구경하러 갔다가 홀린듯이 만원을 쓰고 나오는 곳이죠? 그러다보면 실패작도 많은데, 그 중에서 조금이나마 실패를 낮출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 끄적거려봤습니다. 
다음에도 괜찮은 다이소 제품 썰을 풀어보겠습니다~

 

 

다이소에서 이 물건이 보이면 사보세요. 사서 써볼 만한 다이소 제품 추천 7가지 (1)

오늘은 다이소에서 제가 사서 써 보고 괜찮은 제품만 골라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굳이 구매하실 필요는 없고 필요하시다면 사보세요 1. EM 세탁비누 (₩ 1,000)- 다이소몰 평점 (4.5) 저는 베이킹

j-s-lif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