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오자마자 품절되어버린 다이소 신상 색조 머지! 빠르게 겟한 만큼 후기 풀어봅니다.
머지 렛츠 픽싱 펜 아이라이너
브라우니
- 가격 : 3,000원
- 다이소몰 평점 : 4.8 점
- 색상 : 오레오(블랙), 브리우니(다크 브라운)
다이소에 아이라이너 신상이 나왔길래 손등에 테스터 함 해봤어요. 친구랑 11/20 저녁 8시 쯤 다이소 놀러가서 손등에 그려보고 음..괜찮군 하고..
목욕재개(심지어 머리까지 감음) 자기 전 손등을 보니 안지워져있더라고요!!

사진 시간을 캡쳐해보니 새벽 12:22분
그 다음 날 아침 세수하고 회사 도착해서 손 씻고 왔는데

그 다음날 아침까지 안지워져.. 나 안씻는 사람됨 ㅋ
그래서 바로 다이소 가서 겟했어요.
제품샷

왠지 모르게…아주 오래전에 김혜수가 유행시킨 단어 “엣지있게”가 떠오르는 박스 ㅋ⫬ㅋ⫬ㅋ

저는 아이라인 너무 잘 번져서 무조건 리퀴드 아이라이너를 써요. 기존에 쓰던 아이라이너는 릴리바이레드 제품이고 다크브라운 색상이랍니다.

두께, 길이, 그립감, 무게도 모두 거의 비슷해요

펜촉도 날렵하네요. 바로 라이너 그려봅니다.
사용샷

준비물 : 베이스 메이크업만한 맨 눈

저는 눈 앞머리는 그리지 않고 눈꼬리만 그려요.

라이너가 마르고 나서 그 위에 섀도우 입혀줌. 이게 저의 화장끝입니다.
금방 바르고, 붓에 탄력이 적당히 있아서 쉽게 얇게 잘 그랴져요. 굳굳 😎😜


퇴근 후 집 오니 이 정도 남아있어요! 번짐도 없고요~~ 굳굳😜

아이리무버를 사용하니 이렇게 지워지네요 ㅎㅎ 워터프루프이지만 일반 리무버로 잘 지워져요.
한 달 사용해본 머지 아이라이너 단점
1. 입구가 더러워짐


종종 닦아주죠 뭐…
2. 베이스 섀도우를 깔아주지 않으면 번짐

주말에 그냥 선크림 바르고 섀도우 안하고 라인만 그렸는데 베이스 섀도우와 라인 그린 후 음영 섀도우 하지 않으면 번져요.. 당연한 거겠지만 섀도우 없이는 유분 때문에 번져요.
3. 뚜껑이 진짜 안열림
뚜껑이 진짜 잘 안열려서 물론 기초 바르고 손이 오일리한 상태라지만 기존에 쓰던 릴리바이레드는 뚜껑이 쉽게 열리지만 머지는… 진짜 잘 안열려요…..
4. 뚜껑을 아래로 세워서 보관하면 액이 뭉쳐서 아이라인이 뭉쳐서 번져서 그려짐요..

지우고 다시 그려야함… ㅠ
총평
1️⃣ 가격대비 나쁘지 않아요.
2️⃣ 뚜껑을 아래로 꽂아서 보관하면 입구가 너무 더러워지고 라인이 이상하게 그려지는 대참사가 나니까 저는 평소에는 뚜껑을 위로 세워서 보관하고 라인 그리기 1-2분 전에 아래로 잠깐 꽂아놓은 후 사용해요.
3️⃣ 다이소 화장품은 용기에서 원가를 낮추는 듯하니까 이런 불만은 감안헤야할듯요.

뭐랄까 머지 아이라이너는 ㅋ⫬ㅋ⫬ㅋ 필기구로 비유하자면 아주 부드럽고 선명하기 글씨가 잘 써지지만 볼펜똥 나오는 볼펜? 그래서
잉크똥을 닦아가며 계속 쓰게 되는 그런 느낌….ㅋㅋ⫬ㅋ⫬ㅋ
적어놓은 단점은 많지만.. 제 나름 단점을 극복(?)해가능 노하우가 생겨서인지 전.. 또 살 거 같기도 해요.
판단은 여러분들의 몫!!